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 동부산롯데아울렛점 오픈
이호영 기자
eesoar@naver.com | 2022-09-08 05:48:35
[소셜밸류=이호영 기자] 프리미엄 다이닝 레스토랑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가 매장 확대에 박차를 가한다.
아웃백은 7일 부산광역시 기장군에 위치한 롯데프리미엄아울렛 동부산점 3층에 '동부산롯데아울렛점'을 새롭게 연다고 밝혔다.
이번 신규 출점 역시 몰 입점을 통한 고객 편의성 증대를 위한 것이다. 사당 파스텔시티점·김해 신세계점·광명AK점·왕십리역사점·춘천점 등에 이어 올해 6번째 복합몰 입점 매장이다.
아웃백 '동부산롯데아울렛점'이 입점한 롯데프리미엄아울렛 동부산점은 지난 7월 3층 푸드코트를 전면 리뉴얼하고 '테이스티 그라운드'를 수도권 이외 지역 처음으로 선보였다.
롯데아울렛 시그니처 식음료(F&B) 공간인 테이스티 그라운드는 서울 맛집, 반려동물 특화공간 운영, 친환경 요소 배치 등으로 고객 발길을 이끌고 있다.
집객 효과를 기대할 수 있는 지리적 이점도 눈에 띈다. 각종 쇼핑몰과 테마파크가 밀집한 오시리아 관광 단지 내 위치해 지역 주민은 물론 관광 단지 이용객까지 수용할 수 있다는 이점이 있다. 또 오시리아역 동해선 1번 출구에서 도보 10분 거리라 대중교통 이용에도 편리하다.
아웃백 '동부산롯데아울렛점'은 206석 규모 대형 매장으로 다양한 규모 인원을 수용할 수 있는 독립 부스로 설계돼 가족과 지인 모임, 비즈니스 미팅 등 여러 용도로 활용할 수 있다. 또 기존 브랜드 전략에 따라 브라운 앤 브론즈 톤 인테리어를 적용, 고급스러우면서도 친근한 아웃백만의 정체성을 한껏 살린 것이 돋보인다.
아웃백 관계자는 "부산을 넘어 국내 대표 관광지로 급부상하고 있는 관광 단지 내 아웃백을 열어 서로 시너지 효과를 낼 수 있어 기쁘다"며 "앞으로도 아웃백은 프리미엄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지속 노력하는 한편 더 다양한 지역에서 고객과의 소통을 목표로 출점을 지속해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아웃백은 지난 2019년 딜리버리 서비스 도입 이래 전용 매장을 지속적으로 열며 고객 편의성 확대를 위해 주력하고 있다. 현재 아웃백은 '동부산롯데아울렛점' 포함, 82개 레스토랑을 운영하고 있다. 레스토랑 포함 101개 매장에서 딜리버리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 사회가치 공유 언론-소셜밸류.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