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쓰-오일토탈윤활유, 최신 연료 절감형 하이브리드 엔진오일 출시
에쓰-오일토탈윤활유 ‘Quartz 9000 Xtra Future XT’
엔진 수명 및 효율성 개선, 엔진 관리 최적화, 뛰어난 연비 개선
김완묵 기자
kwmm3074@hanmail.net | 2022-03-16 05:21:24
[소셜밸류=김완묵 기자] 에쓰-오일토탈윤활유는 토탈에너지스(TotalEnergies)의 하이브리드 엔진에 최적화한 최신 성능 규격의 연료 절감형 고성능 엔진오일인 ‘Quartz 9000 Xtra Future XT’를 출시했다고 16일 밝혔다.
0W-16 제품과 0W-20 제품으로 이뤄진 Quartz 9000 Xtra Future XT는 토탈에너지스의 uartz Xtra 제품군 일부다.
회사 측에 따르면 이 제품군은 엔진 수명과 효율성을 개선하고 엔진 관리를 최적화하면서 연료 소비를 줄이는 친환경 과학 기술이 적용됐다. 또 강화된 피스톤 청정성 및 산화 안정성이 우수한 윤활 성능을 발휘해 엔진의 운전 효율성을 높여준다.
멀티밸브(DOHC), 터보차저, 직접 분사 방식(GDI, T-GDI) 등 최신 기술 적용 차량에 적합하며 고성능 엔진에서 발생하는 저속 조기점화 현상(LSPI)을 최소화할 뿐 아니라, 타이밍체인 마모방지 성능 요구를 만족시켜 엔진을 더 강력히 보호한다.
특히 최신 다운사이징 및 하이브리드 엔진을 위해 설계된 최고 수준의 제품군이다.
에쓰-오일토탈윤활유 관계자는 "정부의 환경 규제 강화와 친환경 차량에 대한 소비자들의 꾸준한 관심으로 글로벌 친환경 엔진오일 제품 수요가 증가하는 분위기에 따라 이번 신제품을 통해 고객들이 요구하는 새로운 가치를 제공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에쓰-오일토탈윤활유(S-OIL TOTAL LUBRICANTS CO., LTD)는 세계 2위의 윤활기유 생산 업체인 에쓰-오일(S-OIL)과 세계 4위의 석유·가스 기업인 토탈에너지스의 합작 법인으로 지난 2008년 출범한 이래 고품질의 윤활유 제품을 생산해 판매하고 있다.
[ⓒ 사회가치 공유 언론-소셜밸류.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