잡코리아, 넷마블과 함께 게임 세력원 모집 콘셉트 이색 이벤트 실시
소민영 기자
somy@socialvalue.kr | 2024-04-14 09:00:03
[소셜밸류=소민영 기자] 잡코리아가 대한민국 직장인과 구직자들의 여가 활동 지원을 위해 게임 세력원 모집 콘셉트의 이색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오는 24일 출시 예정인 MMORPG ‘아스달 연대기: 세 개의 세력’ 세계관에 기반했다. 아스달 연대기: 세 개의 세력은 ‘아스달’, ‘아고’, ‘무법 세력’이 아스 대륙 지배권을 놓고 대규모 권력 투쟁을 벌이는 MMORPG(Massively Multiplayer Online Role-Playing Game : 대규모 다중 사용자 온라인 롤플레잉 게임)다.
잡코리아와 넷마블이 함께하는 이번 이벤트는 ▲잡코리아(아스달) ▲알바몬(아고) ▲게임잡(무법 세력) 플랫폼에서 세력별로 동시에 진행한다. 각 플랫폼에 게재된 세력원 모집 공고를 확인 후, ‘홈페이지 지원’을 통해 세력원으로 사전등록 하면 된다.
4월 21일까지 세력원으로 등록하면 추첨을 통해 현물과 인게임 쿠폰으로 구성된 사이닝 보너스를 받을 수 있다.
잡코리아와 넷마블이 마련한 사이닝 보너스는 ▲잡코리아(아스달 세력) - LG 울트라기어 게이밍모니터(1명) ▲알바몬(아고 세력) - Sony 유선 게이밍 헤드셋 MDR-G300(1명) ▲게임잡(무법 세력) - Razer BlackWidow V4 Pro 게이밍 키보드(1명) ▲1만5000원 상당의 인게임 쿠폰(총 1만명) 등이며 사이닝 보너스 당첨자는 이달 30일 각 플랫폼 공지사항 페이지를 통해 발표한다. 또, 세력원 지원자 전원에게 ▲탑승물 순록 ▲정령 모묘 ▲영약 3종 ▲50만 은화로 구성된 아스달 리미티드 에디션을 증정한다.
잡코리아 브랜드마케팅팀 김태현 팀장은 “여가 시간의 무료함을 달래고 스트레스 해소 수단으로 게임을 즐기는 이들이 많기에 국내 대표 게임사 넷마블과 함께 세력원 모집이라는 콘셉트의 이색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잡코리아와 알바몬, 게임잡 패밀리 플랫폼에서 동시 진행하는 대규모 이벤트인 만큼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한다”고 말했다. 이어 김 팀장은 “앞으로도 유수의 기업 및 브랜드들과 협업해 회원들께 재미와 혜택을 제공할 수 있는 다양한 이색 이벤트를 마련해 나가겠다”고 전했다.
[ⓒ 사회가치 공유 언론-소셜밸류. 무단전재-재배포 금지]